1980년대 초부터는 회사 이름을 ‘스내플 음료 회사'(Snapple Beverage Coporation)으로 정했고, 탄산 사과주스인 ‘Snapple’로 천연주스 라인을 선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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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내플은 1987년 신제품인 레몬티를 내놓기 전까지 천연주스만을 판매하며 개성 강한 패키지 디자인과 특유의 깔끔한 맛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뉴요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음료가 됐습니다.
스내플은 1987년 신제품인 레몬티를 내놓기 전까지 천연주스만을 판매하며 개성 강한 패키지 디자인과 특유의 깔끔한 맛으로 패션을 사랑하는 뉴요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음료가 됐습니다.
2015년 미국 뉴요커가 사랑한 과일음료 스내플이 한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는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2015년 미국 뉴요커가 사랑한 과일음료 스내플이 한국에서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는 차와 주스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새 플라스틱 병을 만드는 것보다 75% 적은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매년 6억 개의 새로운 플라스틱 병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재활용 플라스틱에 대한 수요는 바다, 강, 매립지에서 플라스틱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스내플병은 100%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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